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과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과의 교육목표는 사회의 리더로서 윤리적 품성, 창의적인 생각, 국제적인 감각과 예술적인 안목을 갖춘 전문 디자이너를 양성하는데 있다. 세부 교육 분야는 시각정보디자인, 브랜드디자인, 패키지디자인. 편집디자인, 브랜드패키지디자인, 미디어디자인, 컴퓨터그래픽디자인, GUI디자인, 웹미디어디자인 등이다.
전공의 체계적인 교육인 브랜드디자인, 패키지디자인, CI디자인, 편집디자인을 학습한 졸업생들은 대기업, 전문디자인업체, 중소기업체, 정부기관, 방송매체사, 출판사 등에 취업하여 경제, 문화, 사회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또한 자기발전을 위해 본교나 해외 유명 대학원에 진학하여 전공에 대한 이론을 학습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전공의 체계적인 교육인 브랜드디자인, 패키지디자인, CI디자인, 편집디자인을 학습한 졸업생들은 대기업, 전문디자인업체, 중소기업체, 정부기관, 방송매체사, 출판사 등에 취업하여 경제, 문화, 사회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또한 자기발전을 위해 본교나 해외 유명 대학원에 진학하여 전공에 대한 이론을 학습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